오랜만에 보는 짱위안 웨이보

ㅎㅎㅎㅎ

장위안 인기가 정말 많은지 블로그 들어오는 사람들 

대부분이 장위안 웨이보 글을 보러 오다니 허허 

저번에 불타올라서 장위안 웨이보 글을 막 써댔는데

그 후로는 불타오르지 않아서ㅋㅋㅋㅋㅋ 쉬다가

오랜만에 여유가 생겨 써보는

장위안 웨이보 두번째

张玉安微博,第二次



이번주 월요일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범수! 

옆자리에 앉아 셀카도 찍었나보구려 




金范休的现场就是cd机

(김범수 씨 라이브는 정말 CD를 듣는 그대로에요!

즉, 범수찡 라이브는 씨디를 씹어먹은듯...bb)


방송에 라이브 부르는 건 안나오던데

방송 내보내주지, 신보홍보하러 나온 것 같던디 




大家问 我送什么了! 这是인증샷~~证明照片!

제가 뭘 보냈는지 물으시길래, 인증샷~ 찍었어요!




张导带着张慧雯来到釜山电影节!

장예모 감독과 배우 장혜문 씨가 부산국제영화제에 오셨어요!


네, 

이 사진보고 5일의 마중 보러가야 겠다는

마음을 굳혔습죠..



小鸭子一起!有人说我们是双胞胎!

오리와 함께! 쌍둥이 같다고 말하더라구요!


짱위안 줄리안이랑 절친되신듯ㅋㅋㅋㅋ

구여웤ㅋㅋㅋㅋㅋㅋ

비담에서 이제 옆자리 앉더니 서로 맨날 놀리고




韩文节的走秀活动!服装是按照韩文设计的!我的韩文名字장위안因为这个变成장ㅂ~~

한국어 행사에 섰어요, 옷은 한국어에 근거해 만든 것이에요 



微博真是好,可明是非辨丑恶!

一位网友说:知耻近乎勇!一个问题多多 毛病多多,

谁说咬谁的人 谁会喜欢尊敬呢?

留言的朋友都是爱国的 我相信。

但是溺爱和理性的爱哪个对祖国更好呢?

G10说对中国的印象是呆板固执,

我在努力改变他们 

也希望用不同爱国方式的人们也去思考全球化的我们要如何融进去!




+ Recent posts